top of page
Kamiyah Harmoni

카밀라 하모니

[카밀라 하모니_1차성인].png

외관

- 정돈되지 않아 부스스한 느낌을 주는 흑색 머리카락은 길이가 긴 편이다. 눈 색은 탁한 회색~백안 사이이며 눈꼬리가 올라가있지만 인상이 쎄보이지는 않는다. 표정은 언제나 찡그리고 있거나 눈썹을 늘어트리고 있으며 전체적인 체형이 얇은 편. 

- 음침한 인상과 튀지않는 색상의 옷을 입은 탓인지 눈에 잘 띄지 않는다.

성격

소심하고 음침한| 자신감이 부족한| 눈물이 많은

그는 내성적인 사람이었다. 소심한 성격 탓에 말보다는 생각이 길었고, 생각한 것을 조리있게 잘 말하는 것도 아니었다. 말하고자 하는 의미가 전달된것도 아닌데 홀로 생각하며 작게 중얼거리는 모습을 볼 때면 음침해 보이기까지 할 정도. 그런 모습을 보고 말이라도 걸었다면, 깜짝! 놀라는 것이 일상이었다. 친해지기 위한 사소한 장난이더라도 곧 잘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성격이 그런 탓에 자신감도 부족했다. 분명 알고있는 주제에 대해 이야기 하고있는데도 그게 아니지 않냐는 물음이라도 나오면 제 의견이 흔들릴 정도로. 그렇기에 먼저 나서는 타입도 아니고, 최대한 용기를 낸 행동이라고 해봤자 먼저 말을 거는게 전부이다.

 

솔직한| 은근히 할 말 다 하는

그래도 그는 솔직한 편이었다. 말을 잘하는 편도 아니고, 생각이 정돈된 것도 아니었지만 거짓말로 얼버부리는 것도 잘하지 못했으니까. 돌려서 말한다거나 포장해서 말하는 것도 잘 하지 못했기에 막상 내뱉는 말은 직설적인 편이었다. 그래도 칭찬을 할때는 제 나름대로의 미사여구를 찾아 대답한다고 하지만.. 듣기 좋은 느낌은 아닐지도 모르겠다. 정리되지 않은 솔직한 표현을 여과없이 들은 쪽에서는 그를 독설가라고 생각할지도.

직업

무직

지팡이

개암나무 / 용의 심근 / 13인치

예민하며 유연하지 못하다.

기타

혈액형 - A형

별자리 - 사수자리

탄생화ㅣ탄생석ㅣ탄생목 - 바카리스ㅣ알랙잰드라이프 토르마린ㅣ사시나무

 

Harmoni ::하모니 - 조화

- 가족관계는 부모님, 두명의 오빠 그리고 자신.

- 어머니와 아버지는 마을에 작은 서점을 함께 운영중이며 그의 첫째 오빠는 오러, 둘째 오빠는 의학계열에 종사하기 위해 대학교에 진학했다.

- 하모니의 뜻처럼 마법세계와 머글세계의 조화를 이루는 느낌의 집안이며 가족간 사이도 좋은 편.

 

Kamiyah ::카밀라 - 완벽한

- 애칭은 카밀, 칼, 밀라. 주로 존댓말을 사용한다.

- 그는 그의 형제들과 달리 원하는 것도, 눈에 띄게 잘하는 것도 없으며 조화을 깨트리는 존재라고 생각하고 있다. (가족들은 그렇게 생각하지 않으며 본인의 생각일 뿐이다.)

- 자신감이 떨어지고, 성격 탓에 어떤 문제가 발생하게 되면 한없이 땅을 파는 성격.

- 외로움을 많이 타지만 함께 있어달라는 말은 끝내 하지 못하고, 주변에서 알아차려주기를 바라는 성격이지만 자신이 그렇다는 걸 알고있기에 고치려고 노력중이다.

 

학창시절

- 학창시절 기숙사는 래번클로. 탐구심이 많은 것도 아닌 자신이 래번클로에 간 이유는 도서관을 좋아해서가 아닐까 하는 생각을 했다고 한다.

- 눈에 띄지 않고, 있는지 없는지도 모를정도로 벽에 붙어다녔다.

- 활동적인 일은 정말 못한다! 함께 뛰다가도 제 발에 제가 걸려 넘어지고 빗자루를 들었다 하면 나무나 벽에 박히기 일수이다.

- 그나마 자신 있는 것은 공부지만, 도서관에서 오래 시간을 보내는 것 치고 잘하는 편은 아니다. 평균 이상정도.

- 주로 (남들이 말을 걸지 않는) 도서관이나 검은 호수 근처에 머물러 있었기에 막 입학한 1학년이 봤을때는 유령인줄 알았을 정도.

- 때문에 누군가가 자신의 이름을 기억하지 못하더라도 그럴 수 있다고 생각하고 있다.

 

취미/습관

- 취미는 다양한 장르의 책 읽기. 책 속에 빠져있을때면 주변에서도 말을 잘 걸지 않기에 좋아한다고 한다. (사실 말을 걸어도 본인이 모르는 경우도 비일비재했다.)

- 불안해지거나 초조할때면 손톱을 깨물거나 제 손을 조물거리거나... 아무튼 손을 가만히 두질 못한다!

- 당황하면 말을 더듬기도 한다.

 

호불호

- 좋아하는 것은 책, 도서관, 글로써진 것, 혼자있는 시간, 그럴 때 함께 하는 따뜻한 차/커피 한잔..

- 싫어하는 것은 장난, 낯선 상황, 달콤한 디저트류 등.. 많은 편이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