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Mary Willow Junior

메리 윌로우 주니어

메리_1차성인.png

외관

지인 지원

성격

[능숙한 / 대담한 / 눈치 빠른]

 

상황을 살피며 적당한 거짓도 입에 올릴 줄 알게 되었다. 실상 부정적인 의도가 담겨 있는 것도 아닐 뿐더러 시시한 상황에서 주로 그러했으므로, 그의 대외적인 평판에는 ‘능구렁이 같아졌다.’는 농담이 추가 되었을 뿐. 사람을 대할 때 진심과 솔직함 그리고 융퉁성을 조금 보기 좋게 포장한 것이니 상황이 나쁘게 흘러가는 일은 없었다.

 

성인이 된 이후 더욱 겁이 없어졌다. 자칫 아슬아슬한 장난도 마다하지 않았으며 법에 저촉되지 않는 그 아슬아슬한 선에서 솜씨 좋게 넘나들었는데, 누군가는 예술가들이란. 빛좋은 명분을 만들어주며 그의 행동에 면죄부를 쥐여주곤 하였다.

 

더하여 분위기를 살피는 눈길이 사뭇 날카로워진 것은 숱한 공연으로 갈고 닦은 그의 유용한 기술. 뿐만 아니라 일과 관련하여 흥미로운 수완을 발휘하기도 하였다. 다행히, 손해본 듯한 기분은 첫 계약에서 그친 듯 싶다.

직업

기타리스트

지팡이

산사나무/ 불사조의 깃털 / 11인치

기타

1. 가족

- 걸음을 떼기도 전에 조부모에게 맡겨졌다. 모친은 저주 해결사로 직업의 특성 상 집을 비우는 일이 많았기 때문.

- 시골의 여유로움은 그에게 활기와 낙관을 가져다 주었고, 그 영향으로 무엇에 크게 욕심내는 모습을 보이지 않았다. 결국 그저 그런 성적을 가지고 졸업하게 된다.
- 그의 할머니 메리 윌로우는 건강한 요리를 주제로 하는 책을 펴낸 적이 있다. 맛 보다는 건강에 초점이 맞춰져 있어 아이들에게는 인기가 없지만.. 반대로 부모들에게는 꽤나 흥미가 가는 책이리라.

- 집 뒤뜰에 텃밭과 온실이 있어 지렁이와 같은 벌레류에 익숙하다. 재학 당시 기숙사 불청객 방생 담당이었다.

- 최근 머글 세계로의 왕래가 잦아진 편.

 

2. 기타리스트

- 기타를 배운지는 7년, 감각이 있어 아마추어 대회-머글 세상의-에 몇 번인가 수상을 한 적이 있다.

-  스카웃을 받아 호그와트 졸업 후 밴드~틸 크림 teal cream~에 속하게 되는데, 기존 인지도도 나쁜 편은 아니었으나 메리 영입 후 인기가 수직 상승 하게 된다.

- 마이라 Myra 라는 가명을 쓰는데, 메리 Mary의 알파벳을 재배열 한 것. 큰 의미는 없다.

 

3. 저주받은 물건

- 본가에 하나 둘 쌓이던 것들이 어느새 창고 한 켠에 뒤엉키게 되었다. 모두 저주 해결사인 모친이 보낸 것. 지대한 수요에 늘상 부족한 공급으로 밤낮없이 일을 하고 있다보니 처리할 짬도 나지 않는 것.

- 몇 겹이나 보호 마법을 걸어 놓았는지 근처에 가기만 해도 오싹할 지경이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