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co Windial
코코 윈디얼
Status
스테이터스
Condition
상태
성격
[밝은] [상냥한] [포용력이 넓은]
사람이 변하기에 1년이란 시간은 그리 긴 시간은 아니었다. 코코 윈디얼은 여전히 밝고 상냥했으며, 다른 이를 생각하는 그런 사람이었다. 어린아이처럼 방방 뛰는 느낌이 있었지만 나이가 들면서 마냥 가볍지만은 않았다. 주변 사람들 말로는 정말로 어른이 되었다고 한다지만, 친구들 앞에서는 여전히 어린아이처럼 굴고 싶은 걸지도 몰랐다. 코코 윈디얼은 늘 변하지 않았고, 앞으로도 변하지 않을 것이다.
[조금은 어두운] [약간의 죄책감]
밝음 뒤에는 늘 어둠이 따라붙는 법이라고 했던가, 코코 윈디얼은 여전히, 종종 어두운 표정으로 어딘가를 응시하는 일이 있었다. 티를 내지 않으려고 본인이 노력하기 때문인지 주변에서는 코코의 어두운 면을 발견하지 못하지만 종종 관찰력이 좋은 사람에게는 어두운 모습을 들키곤 했다. 어른이라면 누구나 가지고 있는 모습이라며 대충 넘어가기 일쑤지만.
[강박적인] [미래 지향적인?]
코코는 삶을 살아가는 것에 강박적으로 굴었다. 잠시 멈춰서서 쉬어도 좋으련만, 뭔가 큰 목표가 없다면 작은 목표라도 만들어 이루기 위해 쉴새없이 걷고 행동했다. 시간의 틈새가 생긴 이후, 자신이 사는 곳에서도 현상이 나타난다는 걸 알고 나서는 특히 더 강박적으로 움직였다.
직업
농부
지팡이
주목나무 / 유니콘 꼬리털 / 12인치
나무결이 살아있는 가늘고 얇은 지팡이. 일직선으로 곧게 뻗어있으나 지팡이를 휘두르면 유연하게 잘 휘어진다. 옅은 회갈색 빛이며 잡기 편하도록 손잡이 부분이 다른 지팡이보다 조금 더 긴 편이다.
기타
코코 Coco
7월 27일 사자자리, 탄생화는 제라늄, 탄생석은 그레이 다이아몬드.
윈디얼 농장의 셋째. 위로는 5살, 3살 차이의 오빠가 둘. 1살 차이의 여동생이 하나. 부모님과 할아버지, 총 7명의 대가족이 농장에서 함께 지내고 있다. 온 동네에 소문이 자자할만큼 화목한 가족. 가족들 중에 마법사는 단 한명도 없으며 코코가 유일한 마법사이다.
병원의 실수로 뒤바뀐 아이. 코코가 막 돌이 지났을 때 이 사실을 알게된 코코의 부모님이 그녀의 친부모를 찾기 위해 수소문하지만 결국 연락이 닿지 않아 포기하고 코코가 모두 크면 사실을 알려주기로 이야기했다고. 이 사실은 밤늦게 이 문제로 고민하던 어른들의 이야기를 코코가 6살 때 엿듣게되면서 모두 알게되었다. 5학년으로 올라가는 전, 가족들 모두가 모여 이 이야기를 다 같이 했다고 한다.
호그와트 5학년 방학 때 진짜 혈육의 편지를 받고 졸업 전까지는 그들과 함께 지냈다. 하지만 코코의 선택은 윈디얼 농장으로 돌아가는 것이었으며, 딜라이트 가문에서 코코의 마음을 돌리기 위해 무척이나 애를 썼다고 한다. 현재도 안부를 전할 겸 딜라이트 가문으로 오라는 권유 편지를 보내고 있다.
윈디얼 농장에는 18살에 돌아오게 되었다. 딜라이트 가문에는 돌아가겠습니다, 라는 편지 한 장만 남기고 순간이동 마법으로 바로 윈디얼 농장으로 향했다고. 가족 모두와 행복한 재회의 시간을 보냈다며 친구들 모두에게 보내는 엽서에 자랑을 했다. 현재는 농장에서 부모님과 함께 작물을 재배하고 동물들을 돌보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중이다. 최근에는 농장 경영을 위한 새로운 공부를 시작했다고 한다.
호그와트는 평범한 성적으로 평범하게 졸업했다. 약초학에는 여전히 두각을 나타냈으나 본인이 따로 마법세계에서 직업을 구할 예정이 아니어서 성적 자체에 큰 의미를 두지는 않았다고 한다. 마법세계에서 지내지는 않지만 그래도 약초학이나 마법약에는 여전히 관심을 두고 있어 다이애건 앨리로 종종 책을 구매하러 간다. 책과 더불어 여러 소식들을 확인하는 것은 덤이다.
윈디얼 농장으로 돌아간 뒤에는 7학년 때의 차분한 모습은 없어지고 1학년 때처럼 밝고 따뜻한, 호기심많은 사람으로 다시 돌아왔다. 하지만 종종 생각에 잠길 때에는 조금 어둡고 진중한 분위기일 때가 많아 두 모습의 분위기 차이가 꽤 나는 편.
시간의 틈새를 조사하기 위한 조사단으로 소집되었다 돌아왔다. 코코 윈디얼은 여전히 변하지 않은 삶을 살아가고 있다. 농장에서 여전히 작물을 키우고 있으며, 이따금 친구들을 초대하곤 했다. 경영과 회계를 계속 공부하고 있고 윈디얼 특제 채소 박스를 조금씩 개량해 친구들에게 보내고 있다고.
코코 윈디얼이 아트로포스로 향한 이유는 그저 순리대로 삶을 살아가기 위함이다. 어떻게보면 단순하다고 할 수 있는 이유지만 코코 나름 신중하고 또 신중하게 생각한 이유 중 하나. 자신의 핏줄들이 죽음으로 내몬 자매에 대한 애도의 표현이자 자라난 작물들을 수확해 먹고 사는 농부로서는 당연한 선택이었다고 말한다.
좋아하는 것은 윈디얼 농장과 가족들. 이제는 윈디얼 농장에서 비트와 몇몇 새로운 채소들을 재배하는 데 공을 들이고 있다.
싫어하는 것은 딱히 없다.
가리는 것 없이 잘 먹는 편. 키는 여전히 가족들 중 가장 작다. 악력은 센 편이고 힘이 좋아 박스도 척척 잘 나르는 편이다.
윈디얼 Windial
머글 세계에서 볼 수 있는 평범한 머글 가족. 7명의 대가족이며 가족 모두가 농장 일에 종사하고 있다. 주변에서 화목하고 인성이 바르다는 평이 많다. 현재는 학교를 다니는 막내와 새 직업을 구해 따로 독립한 둘째를 제외하고 모든 가족이 농장에서 지내고 있다. 감자와 당근, 래디쉬가 주 재배 작물이며 여러가지 새로운 채소나 과일들을 재배해 판매하고 있다. 최근에 윈디얼 특제 채소박스라는 이름의 상품을 하나 만들어 판매하고 있으며 주변 평판이 좋다. 박스 내용물은 제철 채소들 위주.
딜라이트 Delight
코코의 진짜 혈육이자 순수 혈통으로 나름 이름이 높던 가문. 가문 사람들이 대대로 학문에 매진하는 편이었고 그래서 래번클로에 배정된 사람들이 많았다고 한다. 코코의 사촌들이나 친척들도 주로 래번클로 출신들이 많이 있다고 한다. 그녀의 친아버지 역시 래번클로 출신이다.
딜라이트 가문은 주로 약초학이나 마법약 이론에 조예가 깊었으며 그들이 이룬 이론적 연구를 토대로 다른 학자들이 다시금 학문의 깊이를 넓혀가는 일이 많았다고 한다. 해당 분야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딜라이트 가문의 책을 한번이라도 봤을 가능성이 높다.
인적이 닿지 않는 한적한 시골에서 가문 모두가 모여 살며, 학문 연구를 위해 다른 이들과의 교류를 극도로 제한하고 있다. 이런 성향으로 사실상 혈통이 다른 지식인들과의 교류를 꺼리기 위해 아예 소통하지 않는 것이 아니냐는 소문이 돌았으나 머글과 결혼하여 가정을 꾸린 코코의 아버지가 이 소문을 잠재우는 것에 한 몫 했다고 한다.
코코의 아버지는 가족들처럼 학문에 깊은 뜻이 있지 않았으며 이로 인해 종종 의견 충돌을 겪었다고 한다. 그는 졸업 후 가족과 절연하고 머글 세계로 향했고 거기서 코코의 어머니를 만나 결혼을 하고 코코를 낳았다. 하지만 아이를 낳은 직후에는 마법 세계로 돌아가게 되었다고 한다. 그 과정에서 연락이 두절되어 코코의 친부모를 찾는 병원이나 가족들의 연락을 전혀 받지 못했다고 한다.
딜라이트 가문은 코코가 5학년이 되던 해부터 잃어버린 아이를 찾는다는 광고를 대대적으로 예언자 일보에 기재하였으며 해당 일보의 광고가 나간 이후 코코에 대한 제보를 받아 그녀에게 편지를 보냈다고 한다. 실제로 찾은 아이는 친부모와 무척이나 닮아 한눈에 알아볼 수 있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