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Ludovica Dechet

루도비카 데체트

루도비카 데체트_7학년_그리핀도르.png

외관

커미션 출처 : 롱 님 (@CM_rong)

01 - 마른 체형과 하얀 피부의 소유자. 팔다리가 길며, 전체적인 몸선이 엷고 늘씬하다. 새카만 흑발은 가슴께까지 오는 위치이며, 항상 흐트러지지 않게 습관적으로 단정히 정리하고 있다. 백색 눈동자를 둘러싼 눈썹은 짙고 검었으며, 빼곡하다. 쌍커풀이 있으며, 진한 편이다. 눈꼬리는 살짝 아래를 향한 채 완만하게 곡선을 이루고 있으며, 전체적으로 묘하게 서늘한 이미지와 분위기를 풍긴다. 귀에 건 것은 데체트의 악세서리 중 하나인 하얀색 하트 귀걸이. 호그와트의 치마 교복을 입고 있으며, 검은색의 구두를 신고 다닌다.
 

성격

#1. Perfect Moment?

“ 당신은 자신의 완벽한 순간을 기억하나요?  ···데체트로 지금, 당신의 시간을 완성하세요. ”

“ 나의 완벽, 나의 데체트! ”

1.

코스메틱으로 시작해, 이제는 가방과 의류 등 다양한 라인을 런칭하며 영국 전역을 휩쓸고 있는 명품 브랜드 '데체트'의 CEO가 낳은 딸이라면, 호그와트를 졸업하고서도 탄탄대로일 것이 자명함에도 요새 루도비카의 표정은 가라앉아 있다. 무언가에서 도피하고 싶어하는 듯, 무언가를 두려워하는 듯 구는 루도비카는 벌써 7학년이 되어 졸업을 앞두고 있는 이 순간을 아쉬워하고 있다. 꽤 당차게 보내던 밝던 예전과 달리 묘하게 늘어져 있고, 기력이 없는 모습을 보인다. 사색하고 있는 시간이 잦아졌다는 것을, 루도비카를 예전부터 알아온 사람들이라면 눈치챌 수 있을 것이다. 고민이라도 있는 건가 싶으나, 물어보면 고마워. 그렇지만 난 괜찮아····  그나저나, 뭐 하고 있니? 라고 말하며 일부러 중요한 것은 쏙 빼놓고 화제를 돌리고는 한다.

 

2.

그러나 이렇게 무기력해진 루도비카라도, 원래 갖고 있던 다정하고 정의로운 성격 자체는 하나도 변하지 않은 듯하다. 눈 앞에 띈 곤란해하는 후배의 문제를 선뜻 해결해주고 훌쩍 떠나버리기도 하며, 자신의 사람들을 살피고 그들의 상태를 기억해둔 뒤 세심하게 필요한 것을 챙겨준다. 적재적소에 맞는 조언을 성심성의껏 해주는 것은 덤.  만약 당신이 해결하고 싶은 일이 있다면, 루도비카는 당신의 꽤 훌륭한 조력자가 될 수 있을 것이다.  더불어 루도비카는 쉽게 비굴해지거나, 거짓말하지 않으며, 움직이는 데에 있어서도 깨끗하고 고결한 명예를 추구한다. 떳떳하지 못한 행동은 하고 싶지 않다. 따라서 승부욕이 있으나 정정당당한 승부를 하고 싶어하며, 되도록이면 꼼수는 부리지 않는다.

지팡이

월계수나무 / 용의 심금 / 10인치

기타

01. 루도비카 데체트

1 - 이름 뜻 : 루도비카 '유명한 전사', 데체트 '합당하다, 영광이 되다'

2 - 가족관계 : 부모님이 있으며, 외동이다. 어머니는 명품 브랜드 데체트의 CEO다. 아버지는 경영 및 업무적인 측면에서 어머니를 보좌한다. 가족들의 사이는 화기애애하고 좋은 편.

3 - 취미 : 취미는 신문 읽기, 독서, 패션 카탈로그 등 잡지 살펴보기. 경쟁사의 동향도 살피고, 새 트렌드가 무엇인지도 살필 수 있어 좋아한다.

4 - 특기 : 언변. 루도비카는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뛰어난 편이며, 사람을 어떻게 대하는 것이 좋을지 잘 알고 있는 사람이다.

5 - 호불호 : 좋아하는 것은 비누 향, 커피. 적당히 달콤한 것, 가족들. 싫어하는 것은 무례한 행동, 추락한 명예.

6 - 특이사항 : 호사가들 사이에서는 머글 세계의 신흥 명품 브랜드 '데체트'의 현 대표인 라비에스의 뒤를 이을 사람으로 루도비카를 점치고 있다. 본인도 돌아가면 경영 공부에 본격적으로 뛰어들 전망이다.

 

02. 데체트

01 - 명품 브랜드 : 코스메틱부터 시작하여, 의류, 가방 등 다양한 분야를 취급하고 있으며, 무서운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는 신흥 명품 브랜드. 명품에 관심이 없는 사람들이라도 한 번쯤 이름만은 들었을 법한 브랜드다. 하얀색과 검은색을 적절히 조합한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우수한 품질과 친절한 서비스, '나의 완벽, 나의 데체트!' 등의 카피 아래 펼치는 마케팅을 통해 인지도를 높였으며, 영국의 많은 곳에 부티크를 점차적으로 열고 있다. 런던에 가면 VIP 고객을 위한 프라이빗 부티크도 여러 곳 마련되어 있다. 영국의 상류층이나 귀족들 중에도 단골로 이 브랜드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있다.

 

02 - CEO Family : 이런 데체트의 CEO는 루도비카의 어머니인 '라비에스 데체트'. 신생 브랜드였던 데체트를 지금의 위치까지 올려놓는 데에는 라비에스 데체트의 공이 컸다. 과감한 투자와 마케팅, 다른 브랜드의 인수합병을 통해 회사의 크기를 키운 그는 여러 신문과 잡지 사이에서 능력 있는 경영자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그의 다음 행보를 주목하는 기자들 또한 있을 정도다. 이러한 라비에스의 가족들에게 사람들은 '완벽', '빛나는 가족' 등의 긍정적인 수식어를 붙여서 표현하고는 한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