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on Hilty
시온 힐티
Status
스테이터스
Condition
상태
외관
허리까지 오는 검은색 머리는 언제나 하나로 높게 묶어서 다닌다. 검은 머리카락과 어두운 잿빛 피부 사이에서 유일하게 빛나는 건 금색 눈동자 뿐이다. 올라간 눈매에 짙은 눈썹, 쌍꺼풀은 옅지만 길게 나 있다. 진한 얼굴상이지만 늘 웃고 있는 덕인지 부드러워 보인다는 첫인상이 많다.
왼쪽 귀에는 고리형 은색 피어싱을 3개, 오른쪽 귀에는 흰 귀걸이와 고리 하나 차고 있다. 소매 사이로 들어나는 왼쪽 팔뚝에 문신이 있다.
성격
[침착한 : 성실한 : 대담한 ]
어지간한 일에는 눈 깜빡하지 않을 정도의 강심장이다. 발등에 불이 떨어지는 상황이 들이닥치더라도 그 속에서 일정한 페이스를 유지할 수 있고, 초조해하는 법이 없다. 초조해 하는 척 능청을 잘 떨기는 하지만 말이다. 이런 만사에 초연한 태도를 유지할 수 있는 것은 그가 정말이지 굉장하게 성실한 인간이기 때문이다. 해야 할 일은 미리 해두고, 노력은 충분히 했으니 남은 것은 결과를 기다리는 것 뿐. 자기가 납득할 수 있을 만큼의 열과 성은 이미 투자했으니 결과가 어찌 나오든 그 또한 받아들일 수 있다는 것이다.
[이상론자 : 목표지향적 : 집요한 성과주의]
시온 힐티를 한 단어로 정의하자면 지독한 이상주의자다. 그가 바라보는 세상은 지나칠 정도로 미래지향적이며, 다소 현실감이 떨어지기도 한다. 수 많은 이상론자들이 으레 그렇듯이 그 또한 자신의 원칙, 그리고 목표를 다른 그 무엇보다 우선시하는 경향이 있다. 그의 목표는 윤리적이고, 긍정적이며 희망차고 또한 인도적이다. 장점이라면 장점이고, 단점이라면 단점인 것 그가 목표를 정하면 정말 '모든 것'을 쏟아붓는 행동대장이라는 점이다. 상당히 극단적이긴 하지만 그가 목표 삼는 이상은 '올바른' 것이니 뭐... 괜찮지 않을까?
[부에서 오는 여유로움 : 결핍없이 온전한]
그가 초조함 없이, 불안함 없이 마이페이스를 유지할 수 있는 또 다른 이유. 바로 그에겐 그를 지지해주는 버팀목된 사람들이 많기 때문이다. 풍족한 집안사정은 그에게 굶주림을 가르치지 않았고, 추위 또한 가르치지 않았으며 오직 사랑과 지지만을 퍼주었다. 때문에 그에겐 얼마든지 실패해도 되는 기회가 주어졌고, 가족의 절대적인 비호 뒤에서 그는 얼마든지 꿈을 꿀 수 있었다.
직업
심리상담사
지팡이
사과나무/ 용의 심금 / 10.25inch
기타
#1:: Hilty
-
족보를 거슬러 거슬러 올라가면 근원은 마법사로 시작된 집안. 다만 특별한 집안 방침이란 것이 없어 수 세기를 걸치며 마법사/비마법사를 가리지 않고, 국경마저 가리지 않아 여러가지 피가 섞였다. 현재로선 그냥 비마법사인 구성원과 스큅이 많지만, 근원이 그러하니 '일단은' 마법사 가계로 분류되고 있다.
-
현재 가족 구성원은 조모님, 부모님(아버지는 마법사, 어머니는 비마법사), 그리고 30살인 장남, 27살인 차남, 그리고 막내 시온이 있다.
-
시온의 할아버지는 아프리카에서 영국으로 이주해 데릴사위로 힐티에 들어온 마법사이자 연금술사다. 연금술 실력이 썩 괜찮았던 그는 여러 특이한 성질을 가진 광석을 가공하고 판매했고, 그 동안 쌓아온 힐티의 자산을 더해 큰 부를 얻어냈다. 1977년, 돌아가셨다.
-
3대는 맘편히 먹고 살 수 있는 자산을 가지고 있다는 소문이 있는데. 그걸 증명하듯 힐티의 저택은 런던 근처 교외에 크게 자리잡고 있는 것에 비해, 시온의 부모님이 운영하는 리키 콜드런에 위치한 술집은 그 규모가 상당히 작다.
-
큰 형은 호그와트 후플푸프 출신이다. 지금은 예언자 일보의 기자. 작은 형은 스큅이라 호그와트가 아닌 일반 학교를 다녀 지금은 일반 회사의 회계사로 일하고 있다. 힐티 삼형제의 사이는 매우 돈독한 편이라고.
#2:: Zion
-
혈액형 : A Rh+
-
오른손잡이
-
부모님을 닮은 형들과 다르게 시온은 할아버지를 쏙 빼닮았다. 격세유전.
-
패밀리어는 큰 형한테서 받은 까마귀를 부엉이 대신 키우고 있다. 이름은 샤호르.
-
시험 성적은 늘 중상위권이었다. 선택 과목으로 연금술, 순간이동, 점술을 들었었다.
-
O.W.L에서 신비한 동물 돌보기, 마법의 역사, 머글 연구 수업에 낙제점을 받았었다. O를 받은건 일반 마법 수업 뿐, 나머지는 E~A로, E받은건 2과목(마법약, 점술) 뿐이다
-
N.E.W.T 을 응시한 건 일반 마법 과목, 점술, 마법약 그리고 연금술 과목. 연금술 과목에서 O를, 일반과목에서 E를, 남은 과목은 A를 받았다.
-
늘 '행복'을 입버릇처럼 말하고 다닌다. 시온 힐티가 추구하는 이상은 모두가 '행복한' 세상이므로.
-
졸업 후 이런저런 여행을 다니고(독일과 이집트에 다녀왔다고), 퀴디치 시합도 자주 찾아봤다.
-
졸업 하고 한창 직업없이 집에서 놀고먹는 생활을 보냈다. 심리상담사 자격증을 딴건 고작 작년, 자격증의 잉크도 아직 마르지 않은 풋내기 상담사다.
-
가족의 지원을 받아 런던에 작은 상담센터를 차렸다. 비마법사-마법사 가리지 않고 손님을 받으며, 그들과의 상담을 기록한다.
-
'시간이 멈추는' 현상에 대해 이해할 수 없으나 흥미롭게 생각하고 있다.
#3:: Like & Dislike
-
유제품을 좋아한다. 그냥 우유도 좋아하고, 치즈나 요거트 같은 것들.
-
반짝이고 빛나는 것도 좋아한다. 악세서리나 광물들을 수집하는 취미가 있다.
-
일기(라기보단 메모에 가까운)를 쓰는 취미가 생겼다.
-
차별 분쟁을 싫어하는 편이지만 경쟁은 즐긴다.
-
콩은 좋아하지만 그 외 채소는 싫어한다.
#4:: 카이로스
산다는 것은 시간이 흐른다는 것.
시간이 흐른다는 것은 영원히 고통과 행복을 반복하는 것.
죽을 때까지 행복한 인간도, 불행한 인간도 존재할 수가 없다.
그럼 시간을 멈춘다면?
모두의 시간을 가장 행복한 순간에 멈춘다면 모두가 행복할 수 있지 않을까.
어떤 상실도 업고, 어떤 창조도 반복할 필요없이.
정말 완벽하게 행복할 수 있지 않을까.